▲사진-=프릭픽
▲사진-=프릭픽

[뉴스드림=김문신 기자] 유가랩스(Yuga Labs)는 지루한 원숭이 요트 클럽(BAYC) NFT 컬렉션의 인기가 치솟았다.  이러한 추세는 하수구 패스(Sewer Pass) NFT 컬렉션으로 이어졌고, 판매량은 12,871ETH(2천만 달러) 이상 기록했다.

10,000명 이상의 소유자와 54%의 고유 소유자가 있는 컬렉션은 NFT 공간에서 화제를 모았다.

지루한 원숭이 요트 클럽(BAYC)은 유가랩스가 매우 기대되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프로젝트인 하수구 패스(Sewer Pass)를 공개한 후 화제에 올랐다. 암호화폐 수집가와 일반 암호화폐 투자자 모두에게 가장 새로운 센세이션으로 알려진 수어 패스는 지난 18일(현지시간)에 판매되기 시작했으며 출시 후 몇 시간 만에 ETH에서 6백만 달러 이상을 빠르게 모았고 그 이후로 계속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다.

지루한 원숭이 요트 클럽(BAYC)이 너무 과장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하수도 패스(Sewer Pass)는 독특하고 상호 작용하는 경험을 제공하고 지루한 원숭이 요트 클럽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 신호탄이다.

하수구 패스(Sewer Pass)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NFT이다. 암호화폐 애호가가 보유한 NFT의 수에 따라 결정된다. 예를 들어, 지루한 원숭이 켄넬 클럽 NFT 컬렉션의 NFT를 추가로 소유한 BAYC 또는 MAYC NFT 보유자는 즉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 등급의 하수도 패스를 받을 수 있다.

하수구 패스 NFT의 가격 하한선은 오픈씨(OpenSea)에서 2.06 ETH이다. 

하수구 패스(Sewer Pass)를 통해 소지자는 1월 19일부터 2월 8일까지 진행되는 두키대시(Dookey Dash)에 입성할수 있다. 게임 내에서 그들의 성공은 곧 출시될 '챕터 1'로 알려진 더 넓은 내러티브 경험을 통해 불멸의 존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하수구 패스Dookey Dash는 수요일에 지루한 원숭이 요트 클럽(BAYC) 또는 돌연변이 원숭이 요트 클럽(MAYC) NFT를 보유한 사람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유가랩스(Yuga Labs)의 업계 진출은 사실상 폭발적이었으며 가장 큰 NFT 프로젝트 중 두 가지인 BAYC과 크립토펑크(CryptoPunks)를 시작하고 인수했으며 둘 다 큰 성공을 거뒀다. 이러한 영향력을 바탕으로 훨씬 더 크립토 및 NFT 공간의 일부 주요 플레이어와 관계를 맺어 관련 컬렉션에서 모든 NFT를 판매하여 스스로 부를 창출했다.

유가랩스(Yuga Labs)는 현재 암호화 공간에서 설립된 Web3 회사다. 이 회사는 마지막으로 40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현재 상호 운용 가능한 메타버스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